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에로화이바, '모델 노정의 에디션'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24.07.08  15:00:35

공유
default_news_ad1

- 팬슈머 마케팅에 박차...오는 9월까지 대형마트 및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정판 제품 라인업은 음료 라벨에 모델 이미지를 담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 350 ml, 미에로화이바 350 ml·1.2 L와 선물 케이스에 사진을 인쇄한 미에로화이바 100 ml 10입·20입 패키지, 미에로화이바 210 ml 10입 패키지다. 

해당 제품은 오는 9월까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전국 편의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현대약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Z세대 중심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팬슈머가 마케팅 핫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잘파세대 고객을 적극 공략하고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발매했다"라며,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올 여름 청량 가득 시원함을 더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재영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