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비노 베이비, 베이비박스 베이비 케어 키트 제품 후원 협약

기사승인 2021.06.23  08:14:07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가 위기영아긴급보호소 베이비박스를 운영하는 주사랑공동체와 베이비 케어 키트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아비노 베이비는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위기 영아 및 미혼모 가정 120가구에 베이비케어 키트 용품을 후원한다.

사용 주기를 고려해 2개월에 한 번씩 전달되는 키트에는 민감한 아기피부에 꼭 필요하면서도 인기가 많은 아비노 베이비 제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모든 아기들이 건강한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아비노 베이비의 비전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후원 물품은 아비노 베이비의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 & 샴푸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카밍 컴포트 바스 ▲카밍 컴포트 로션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 & 샴푸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 ▲수딩 릴리프 모이스춰 크림 등과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된다. 

아비노 베이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저소득층의 경제적 부담과 보육시설 이용에 어려움이 증가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이들의 양육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물품 후원으로 신생아를 비롯한 모든 사회구성원의 웰빙에 헌신하는 아비노의 가치를 나누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사랑공동체 양승원 사무국장은 "이번 후원이 힘든 시기에 한부모 가정에 특히나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내준 소중한 마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헬스미디어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