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알보젠코리아, 미혼모 가정 가족사진촬영 참여자 모집

기사승인 2020.07.16  08:56:52

공유
default_news_ad1

-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노력 지속할 계획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와 사단법인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전국 미혼모 가정 내 엄마와 자녀의 유대감 형성 및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자 ‘가족사진촬영’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가족사진촬영 프로젝트는 양육 과정에서 경제적, 신체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위한 정서지원사업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Hellow! Healthy Mom’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사업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족과 함께 지내는 시간은 많아졌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환경이 여의치 않은 미혼모 가정에게 아이와 함께 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알보젠코리아와 굿피플은 전국 지자체, 사회복지시설, 주민센터 등을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미혼모 가정에 가족사진촬영권(액자포함)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및 사연 접수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접수를 희망하는 경우 신청 서류를 갖춰 담당자에게 접수하면 된다. 프로젝트에 선정된 가정은 9월부터 11월까지 촬영을 진행하게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굿피플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가족사진촬영 사회공헌활동이 일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에 소중한 추억과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알보젠코리아와 함께 미혼모 가정을 비롯한 지역사회 전반에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정서지원사업의 기획 취지가 잘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알보젠코리아는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자 지난 2019년 5월 새로운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를 론칭하고, 저소득 가정 아동의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식자재비 정기후원 및 미혼모 가족 자립 지원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알보젠코리아의 사전 경구피임약 머시론은 여성의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모든 여성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김용희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