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동제약 × 카카오프렌즈, 비타민음료 아로골드D 리뉴얼

기사승인 2020.04.09  14:06:29

공유
default_news_ad1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비타민으로 활력 UP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의 비타민드링크 '아로골드D'와 '아로골드D플러스'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아로골드D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산뜻한 느낌으로 단장했다.

특히, 생기 넘치는 카카오프렌즈 아트워크를 패키지에 적용하여 활력을 전하는 비타민 음료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아로골드D 시리즈는 비타민C 500mg을 비롯해 비타민D 등이 함유돼 있으며, 아로골드D플러스의 경우 1일 충분섭취량(600IU)의 비타민D가 들어 있다.

비타민D는 뼈 건강뿐 아니라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필수영양소로, 햇빛을 받아 피부에서 합성되거나 음식물을 통해 흡수된다.

고명훈 일동제약 음료 담당 CM(category manager)은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10명 중 9명이 비타민D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아로골드D와 함께 비타민D의 중요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지난 2016년 출시 후 아로골드D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8000만 병을 넘어섰다"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경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