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리베나®13, 국내 허가 10주년 기념 캠페인 개최

기사승인 2020.01.20  09:13:05

공유
default_news_ad1

- '일삼이와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기부 캠페인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13은 다가오는 3월에 있을 국내 허가 10주년을 맞아 국제백신연구소(IVI)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일삼이와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일삼이와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의료진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캠페인 소개 영상을 시청 후, 앱페이지에 나타나는 캐릭터 '일삼이'와 하이파이브에 참여할 때마다 소정의 금액이 적립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국제백신연구소를 통해 개발도상국 백신 공급을 위한 후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프리베나®13은 지난 10년간 폐렴구균으로 인한 감염성 질환 예방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캠페인은 질병으로부터 고통받는 개발도상국 어린들에게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백신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국화이자제약 백신사업부 임소명 전무는 "프리베나13의 10주년을 맞이해, 감염병으로 고통받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의미있는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화이자는 예방접종을 통해 국내 영유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아이들을 감염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백신연구소 제롬 김 사무총장은 "개발도상국에서는 매년 250만 명의 아이들이 감염성 질환으로 소중한 생명을 잃어 가고 있다"며, "이번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통해 영유아 백신지원 사업에 대한 전문 의료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하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