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산병원, '13기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 개설

기사승인 2019.02.23  12:06:26

공유
default_news_ad1

- 보건의료분야 양질의 커리큘럼 구성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병원장 김성우)은 보건의료 전문가 육성과정으로 '제13기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은 2007년에 처음 개설돼 보건의료분야, 정/관계, 언론계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보건의료 정책 방향과 의료경영 분야의 최신 동향을 제공해 왔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운영하는 이번 제13기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 교육은 오는 4월 4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6월 27일까지 12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일산병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올해 개설하는 강좌는 보건의료정책, 의료산업, 인문학 등 총 19과목으로 보건의료 및 의료경영분야 등의 저명한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각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의 경험과 견해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김성우 병원장은 "올해는 보건의료와 관련된 다양한 현안 및 정책과제 등의 주제로 더욱 깊이 있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과정이 보건의료분야에 대한 안목과 지식, 배움의 지평을 넓히고 보건의료계에서 중책을 맡고 있는 지도자로서의 전문성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병국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