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약바이오협회, 회원사 디렉토리 배포

기사승인 2018.05.25  10:04:00

공유
default_news_ad1

- 연구개발 현황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수록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국내 제약기업들의 역량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알리기 위한 '2018년 회원사 영문 디렉토리북'을 제작하고 해외 제약 관련 단체와 기업에 배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디렉토리북은 국내 제약기업들의 역량을 적극 홍보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디렉토리북에는 국내 제약산업 현황과 105개 제약기업 정보가 기재됐다.

제약산업 현황은 국내 의약품 시장 규모와 생산시설, 연구개발, 국내개발신약 현황, 산업육성방안 등이 담겼다.

기업체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연구개발(R&D) 현황과 주요 제조분야 및 주력 제품 리스트, 진출 국가 및 형태 등 다양한 정보를 총망라했다는 점이 특징이다.회원사 정보는 설립년도부터 지향점, 주요 사업분야, 재정현황 등 연구개발 역량을 가늠할 수 있는 정보들로 구성됐다.

바이어와 제약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해외업무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도 수록됐다.

이정희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이사장은 “글로벌 제약시장에서 한국제약산업에 가지는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2018년도 회원사 영문 디렉토리북’은 글로벌 시장과 한국제약산업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의 상황을 지속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8 회원사 영문 디렉토리북'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정가현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