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국건강, ‘눈 건강 V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8.02.23  09:16:56

공유
default_news_ad1

눈 건강 전문 기업 안국건강이 환절기를 맞아 시즌에 적합한 눈 건강 팁을 제시하고 SNS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눈 건강 V 캠페인’ 2번째 시리즈를 전개한다.

‘눈 건강 V 캠페인’은 현대인들의 눈 산화, 즉 눈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올바른 아이케어를 제안하는 안국건강의 2018 프로젝트이다. 대한민국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시즌 별로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팁을 제시하고 다양한 눈 건강 프로그램들을 연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작년 12월, 그 1번째 시리즈로 안국 루테인의 전속 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하는 ‘눈 건강 V 연구소’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눈 건강을 주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이번 2번째 시리즈의 주제는 최근 환절기마다 심해지는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눈 건강 관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환절기 눈 건강, 이것부터 실천하자!”로 정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어느 정도 보호가 가능한 호흡기와 달리, 눈은 미세먼지·황사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만큼 평소 지속적인 눈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이번 캠페인에서는 ▲ 환절기 눈 세안하기 ▲ 자기 전에 눈 온찜질 하기 ▲ 항산화에 도움되는 음식(ORAC) 챙겨먹기 등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습관들을 제안한다.

이와 더불어 SNS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안국건강몰에서 눈 건강 실천 팁을 확인한 후 눈 건강을 약속하는 V 포즈 인증샷 이벤트가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3월 4일까지 눈 건강이 필요한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인지하지 못할 뿐 우리의 눈은 끊임없이 산화되고 있다.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눈 건강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눈 건강 V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안국건강의 2018 대표 캠페인인 만큼, 올 한해 동안 눈 산화를 예방하기 위해 눈의 피로를 진단하고 올바른 관리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한 눈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눈 영양젤리에 이어 아이마스크까지 총 10종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눈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인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증류공법 기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더불어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정한교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플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